• 뉴욕, BLT PRIME

    맨해튼의 매력적인 그래머시 파크 지역에 위치한 BLT Prime을 만나 보세요. 스웨이드로 꾸며 편안하지만 현대적인 일 층 연회실에서 긴장을 풀고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세요. 중2층(메자닌)에서는 잘 단장한 다이닝 룸을 내려다 보거나, 가로수가 길게 늘어선 22번가 풍경이 펼쳐진 야외 카페에 앉아 즐겨보세요. BLT Prime의 메뉴는 쇠고기가 주종을 이룹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따끈한 팝오버 빵으로 식사를 시작해 미국식 와규 립아이 스테이크나 28일간 숙성한 드라이 에이지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등 주 요리를 음미하세요. 베어네이즈, 페퍼콘 또는 이 집만의 유명한 BLT 스테이크 소스 등 취향 대로 소스를 곁들여 원하는 맛을 구성해볼 수 있고, 크림을 넣어 익힌 시금치, 송로버섯을 넣은 매시 포테이토나 잎새버섯 등 풍성한 풍미의 사이드 메뉴도 빼놓으면 서운한 별미입니다. 식사를 달콤하게 마무리할 디저트로는 BLT의 클래식 디저트 중에서 골라보세요. 피넛 버터 초콜릿 무스나 당근 케이크 등 고전적인 메뉴를 추천합니다.

    신선한 해산물, 시그니처 샐러드와 제철 특선 메뉴(칠판에 공지) 등 풍성한 만찬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BLT Prime은 오늘날의 모던 스테이크하우스란 어때야 하는지 기준을 세우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와인 리스트에는 신대륙과 구대륙 와인이 골고루 준비되어 있으며, ‘쇼트 리스트’를 요청하면 간편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비스트로 스타일의 소규모 메뉴를 보여줍니다.